인기과정
[사회복지]2. 경기도 홍보물 톺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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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소통/홍보물에도 성인지 감수성이 필요해요

  • 인정시간9분 3초
  • 학습인원12646명

[성인지 감수성 홍보물] 홍보물 살펴보기를 통하여 다양한 성차별적 요소가 있음을 알아보고, 홍보물의 성차별적 요소를 찾아내 개선해봅시다.

2. 접경 지역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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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경기도와 함께하는 평화통일

  • 인정시간24분 34초
  • 학습인원10850명

접경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경기도의 주요한 지역을 탐방해보겠습니다. 우리에게는 멀게 만 느껴지는 접경 지역은 어떻게 숨쉬고, 생활하고 있는지 곳곳을 살펴보며 생생하게 만나봅니다.

4. 평화통일, 우리 동네에는 어떤 장소가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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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경기도와 함께하는 평화통일

  • 인정시간18분 45초
  • 학습인원10540명

각 기초단체의 통일문화 조성 사업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변화하는 남북 관계 속에 각 지역은 어떻게 발맞추어 나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도내 곳곳에 숨겨 있는 통일의 미래지향적 장소들도 확인해봅니다.

[사회복지]3. 성평등한 홍보물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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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소통/홍보물에도 성인지 감수성이 필요해요

  • 인정시간8분 25초
  • 학습인원12551명

[성인지 감수성 홍보물] 성평등 홍보물 제작 가이드라인을 활용하여 성평등한 홍보물 만다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복지]1. 홍보물에도 성별 관련성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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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소통/홍보물에도 성인지 감수성이 필요해요

  • 인정시간4분 42초
  • 학습인원12902명

[성인지 감수성 홍보물] 홍보물이 일상의 의식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홍보물의 성인지적 관점이 왜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죽고 싶어 자살하는 사람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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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학/심리학/삶, 죽음에 묻다

  • 인정시간8분 1초
  • 학습인원9594명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것을 우리는 자살이라고 한다. 한국은 안타깝게도 자살을 선택하는 이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로 꼽힌다.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사람들은 진정 죽고 싶어 죽는 것일까?

1. 평화통일과 함께하는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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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경기도와 함께하는 평화통일

  • 인정시간8분 46초
  • 학습인원11231명

경기도형 통일교육 콘텐츠가 준비되면서 이제는 더 쉽고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통일교육의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경기도형 통일교육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힘입어 이제 새롭게 우리 지역 사회에 맞는 교육으로 만나보겠습니다.

3. 접경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경기도 주요 지역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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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경기도와 함께하는 평화통일

  • 인정시간12분 32초
  • 학습인원10557명

대성동마을의 역사와 의미, 민통선 지역 내 주민들의 삶을 통해 평화통일의 지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판문점 탐방을 통해 평화통일을 지향하는 여러 노력들을 살펴봅니다.

밑천이 든든한 명함앱, 리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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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과 정보/IT트렌드/세상을 바꾼 앱스토리

  • 인정시간7분 57초
  • 학습인원3318명

나 대신 '명함'을 기억해 주는 앱, 리멤버. 특별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서비스를 리멤버는 어떻게 특별하게 만들고 있을까?

[사회복지]1. 우리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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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일상 속 소중한 우리의 인권

  • 인정시간7분 49초
  • 학습인원11394명

다양한 인권 침해 사례를 통해 우리도 모르게 침해하고 있는 우리의 인권과 올바른 감수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넷플릭스의 경쟁자, 포트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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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과 정보/IT트렌드/세상을 바꾼 앱스토리

  • 인정시간6분 17초
  • 학습인원3349명

넷플릭스가 경쟁자로 생각하는 게임이 있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네이티브 세대에게 인기가 뜨거운 게임,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월드컵이 열릴 정도라는데... 포트나이트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5. 평화로운 한반도를 꿈꾸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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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특화/통합/경기도와 함께하는 평화통일

  • 인정시간18분 7초
  • 학습인원10477명

지역 사회에서 추진하는 방향들을 공유하여 공직자 여러분들과 좋은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