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해결안내
  • 장애해결안내
  • OS : Windows 8.1 64bit
  • Browser : Microsoft Edge 또는 Chrome 64bit
  • 브라우저 캐시 삭제 : Microsoft Edge, Chrome 브라우저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하면 사이트의 로드나 형식 등 일부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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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상단에서 · ·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1. 오른쪽 상단에서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후 설정을 클릭 합니다.
2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좌측 메뉴에서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3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

3.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줄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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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좌측의 체크박스를 선택, 지금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좌측의 체크박스를 선택한 후 지금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5

설정 > 좌측 메뉴에서 원래대로 설정을 클릭합니다.

5. 설정 > 좌측 메뉴에서 원래대로 설정을 클릭합니다.
6

원래대로 설정에서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을 클릭합니다.

6. 원래대로 설정에서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을 클릭합니다.
7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모든 조치를 완료 하신 후 PC를 재부팅하여 학습을 진행해 주세요.

7. 원래대로 설정 -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위 조치를 다 완료 하신 후 PC를 재부팅하여 학습을 진행해 주세요.
위 조치사항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1577-1499(학습지원센터)로 문의주시거나, 아래 "자주하는질문"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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