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e-홍보의 이해
사이버교육
e-홍보의 이해 - 37 기
과정정보 상세 | 교육분류, 학습기간, 차시/인정시간, 수료기준, 과정유형으로 구성됨
교육분류 직무공통 > 기획/행정 > 홍보
학습기간 18.07.15 ~ 18.07.29 (15일)
차시/인정시간 3 차시 / 1 시간
수료기준 진도율 : 100 %, 최종평가없음
과정유형 사이버
과정소개
과정소개 상세 | 과정소개, 교육대상, 학습목표, 학습내용, 유의사항으로 구성됨
과정소개
교육대상 경기도 - 시,군 공무원/공공기관
학습목표 - 교재명 : -
- 행정과 홍보의 다양한 개념, 기사를 통한 바람직한 홍보방법을 이해
- 행정홍보의 필요성과 중요성
-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행정홍보와 홍보자원의 관리방법을 이해
학습내용 1차시. 과목소개 : Intro
2차시. 홍보의 이해 및 행정홍보 특성과 전략
3차시. 홍보자원의 관리
4차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유의사항 ① 수료 시 1년간 복습 가능합니다.
② 미수료 시 20일간 수강신청 제한됩니다.
※ 수강취소기간은 수강신청시작일로부터 10일이내 입니다.
학습후기(50)
  • 좋은내용이고 도움됐습니다
    신** 20.09.16
    0 0
  • 홍보의 이해 감사드립니다.
    강** 19.09.10
    0 0
  • 홍보의 중요성과 이해에 큰 도움 되었습니다.
    김** 19.05.30
    0 0
  • 홍보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던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장** 19.05.27
    0 0
  • 홍보에 대한 이해가 됨
    원** 19.02.20
    0 0
  • 홍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되는 좋은 학습이었습니다
    박** 19.01.24
    0 0
  • 홍보에 관해서 특히 행정홍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 19.01.19
    0 0
  • 홍보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 19.01.14
    0 0
  • 12월이라 각종연간업무를 마무리짓는 단계라 남는 시간을 쪼개서 홍보교육을 들었다. 대학시절 홍보마케팅 강의를 듯고 재미있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짧게나마 클릭해서 들었는데 정감있는 강사님과 유익한 콘텐츠가 시간가는줄 모르게 펼쳐졌다. 나름 홍보의 달인이라 하는 사람들도 이렇게 체계적으로 홍보를 요약해놓은 강의를 듣는다면 새롭기도 할것이고, 나역시 국제경기를 홍보해본 경험자이면서도 초보자의 입장에서 새롭게 들어보니 감회가 남달랐다. 12월을 마무리하면서 상시학습시간도 필요하지만, 나에게 주어진 짜투리 시간이 적을땐 강추한다. 부담없이 홍보에 대해 이해하게 되리라 사료된다.
    조** 18.12.13
    0 0
  • 홍보의 이해를 배움
    장** 18.11.24
    0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