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
|
교육대상 |
경기도 - 시,군 공무원/공공기관 |
학습목표 |
- 교재명 : - - 행정과 홍보의 다양한 개념, 기사를 통한 바람직한 홍보방법을 이해
- 행정홍보의 필요성과 중요성
-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행정홍보와 홍보자원의 관리방법을 이해 |
학습내용 |
1차시. 과목소개 : Intro
2차시. 홍보의 이해 및 행정홍보 특성과 전략
3차시. 홍보자원의 관리
4차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
유의사항 |
① 수료 시 1년간 복습 가능합니다. ② 미수료 시 20일간 수강신청 제한됩니다. ※ 수강취소기간은 수강신청시작일로부터 10일이내 입니다.
|